>

2X스토리

home 2X스토리

2X스토리

[2X 뉴스] 성장발달에 좋은 키즈 필라테스 오픈!!
관리자 2018-04-17 6582


바른 자세와 성장에 도움되는 키즈 필라테스 


빛나1.JPG


 

안녕하세요 ?


투엑스 휘트니스 키즈 필라테스 대표모델 하빛나 양을 소개합니다.

빛나 양은 이번에 초등학교에 입학한 8세 소녀구요,

수줍음이 많지만 필라테스를 할 때마다 웃음꽃이 핀답니다.

 

6세부터 꾸준히 필라테스를 해왔고 덕분에 또래 아이들에 비해 우수한 근력과 유연성을 가지고 있는데요,

특히 어렸을 때부터 바른 자세를 인지하고 습관적으로 연습해오다 보니 키 성장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


 

, 그럼 필라테스 매니아 빛나 양의 키즈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한번 살펴볼까요?


1. 엑스바디 체형 촬영 및 분석

Exbody는 병원 및 휘트니스 센터, 교육 전문기관에서 근골격 치료를 위해 도입 된 체형 분석기입니다.

현대인들은 일상생활에서 반복된 잘못된 자세로 인해 전체적인 틀어짐과 통증을 호소하고 있는데,

이를 이상적인 범위에서 얼마나 변형이 생겼는지를 골격의 각도와 길이를 정확히 수치화하여 시뮬레이션으로 보여주기 때문에 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
특히 변형으로 인한 키손실성장기의 아이들에게 중요한 문제를 야기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촬영하여 운동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.


엑스바디1.JPG     엑스바디2.JPG     엑스바디3.JPG 




2. 운동목적에 따른 운동 프로그래밍

  빛나-전체이미지.jpg

<빛나양의 실제 운동하는 모습>






신체 활동량이 줄어든 요즘 아이들은 비만의 위험에 노출되고,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에 몰두하다가 거북목이나 척추 측만증 등이 생기기 쉬운데요,

필라테스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에게도 좋은 운동인데 제일 큰 장점은 고른 신체 발달에 효과적이고 근육 발달을 통해 척추를 잡아주고 바른 자세를 익히는 데 효과적입니다.

또 위의 사진과 같이 , 다리를 길게 뻗는 필라테스 동작아이들의 키 성장에도 도움이 되고, 나아가 신체에 대한 자신감을 길러줘 건강한 자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..


실제로 어른들이 하기 어려운 동작을 쉽게 소화하고있는 모습의 빛나 어린이입니다.

키즈 필라테스는 기구 사용을 통해 아이들이 지루해하거나 힘들어하지 않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,

동시에 스트레칭으로 성장점을 충분히 자극해 성장에 도움을 주어 활동성을 높이게 되는데요,

이를 통해 체력을 기르고 아이 스스로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습니다.


11세이후 키즈 필라테스는 활동성을 높이고 스스로 바른 자세를 인지하도록 도우며 집중력을 높여 학습 능력을 키우는 데도 좋습니다.

앉아서 공부하는 시간이 긴 청소년기에는 척추측만이나 골반 틀어짐을 경험하는 경우가 많은데,

척추측만증은 성인이 되면 교정하기 어렵기 때문에 성장기에 꾸준한 운동과 교정을 통해 바른 자세를 만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.


요즘 아이들은 참 마음 놓고 뛸 곳이 없지요?

가뜩이나 요즘같이 미세먼지로 학부모님들은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,


쾌적한 환경과 퀄리티있는 체형교정 분석장비를 갖춘 투엑스 휘트니스에서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에게 운동다운 운동을 시켜보시는 게 어떨까요?

성장기 키가 쑥쑥 자라고! 아이의 성장발달에도 도움이되는 키즈 필라테스!! 

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!!


문의:  02)563-9812